이웃추가 이 블로그  판다대부 금융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위한 거래를 진행하실때는 꼭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를 이용하셔야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고,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과거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컬처랜드 금액권을 선택하고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보면

예를 들어 영화, 게임, 책, 노래 등과 같은 콘텐츠는 일종의 정보(데이터)라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하고 현금화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연체,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요금 미납 때문에 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대부분 불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정말 편리하지만 아쉽게도 단점이 딱 하나 존재합니다. 정보이용료 또는 컨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 서비스 방법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핸드폰이 스마트폰이여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야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상품권 매입 업체 통해 현금 챙기는법 아시나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간단하게 알아보자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 이용해서 급한불 끄세요! 정보이용료현금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번거롭기 때문에 유일한 단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기존에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은 설정이 되어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새롭게 기종을 변경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설정이 되지 않아있기 때문에 필수 설정을 해주시고 문의 주시면 더욱 더 빠른 서비스 진행과 상담 진행이 가능해짐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최근 정보이용료에 대한 현금화 거래 후 입금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수없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